공사중 이미지

청량리 범양레우스 뉴스기사

주거형 오피스텔 ‘청량리 범양레우스 씨엘로네’ 분양

작성자
tongyanglife
작성일
2022-01-28 12:44
조회
103
서울 청량리역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청량리 범양레우스 씨엘로네’가 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청량리 범양레우스 씨엘로네’는 40㎡, 45㎡, 52㎡ 평형에 총 7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전호실 다락형 구조와 일부호실 테라스 혁신 설계를 적용,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봇발렛 시스템과 AI 기반 첨단 IoT 시스템도 적용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세탁기, 3구 쿡탑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특히 청량리역에서 분당선, 경의중앙선, KTX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청량리역 환승센터에서는 약 60여 개의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GTX-B, C 노선이 개통시 청량리 일대의 교통망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등학교가 있으며, 대규모 서울대표도서관도 건립될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서울성심병원, 공원 등이 가까워 생활문화 인프라로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을 대체 주거지로 선택한 수요자가 몰리며, 서울과 경기지역 오피스텔 매매 건수가 급증했다”며 “청량리 재정비 촉진지구, 전농·답십리 재정비 촉진지구 등 대규모 개발호재의 직간접 영향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서울경제TV(https://www.sentv.co.kr)

문의하기

모든 입력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한 번 보낸 후 다시 보내려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